공지사항

필독 공지사항입니다. 필독 공지사항입니다.

작성자
topfresh
작성일
2020-01-01 22:09
조회
260


 

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이 새로운 신선도유지제 ‘스마트스틱’을 출시해 공급에 나설 예정이다.

신제품 스마트스틱은 기존의 신선도유지제와 마찬가지로 1-MCP를 발생시켜 과일의 에틸렌가스를 제어함으로써 신선도를 오래 유지시킨다. 스마트스틱은 풍부한 1-MCP 발생량과 빠른 확산성으로 신선도 유지 효과를 크게 향상시켰으며 제품의 형태도 스틱형으로 차별화해 사용의 편리성을 대폭 키웠다.

스마트스틱은 경농의 신선도유지부문 자회사인 ㈜탑프레쉬(대표이사 이승연)가 공급한다. 탑프레쉬는 지난 2007년 설립 이후 농산물 유통업계에서 신선도유지제 전문회사로서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축적해 왔으며 유통 중 신선도유지제인 ‘후레쉬업’을 비롯, 단감 등 농산물 후숙제 ‘후레쉬라이프’, 수출용 신선도유지 포장재 ‘후레쉬골드’ 등을 사업하고 있다.

한편, 탑프레쉬는 지난해부터 스마트스틱의 현장실험을 실시해 사용 농가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받았다고 밝혔다.

김영가 탑프레쉬 상무는 “그동안 경농이 제공해 왔던 안정적이고 뛰어난 신선도유지기술을 잊부터 탑프레쉬가 제공할 것”이라며 “신선도유지 전문회사로서 더 좋은 제품과 앞서가는 서비스로 우리 농산물의 부가가치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 한국농정신문(http://www.ikp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