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사용가능한 농산물과 사용량은?

에틸렌의 영향을 받는 모든 농산물(거의 모든 과일류, 과채류, 엽채류, 화훼류)에 사용가능합니다. 농산물 3kg 이하는 3g제품을 1~2개, 3~5kg포장에는 7g제품을 1~2개 넣습니다.

오픈박스(상단부분이 열려있는 포장상자)나 구멍뚫린 비닐포장에도 효과를 발휘하나요?

오픈포장에서도 후레쉬업은 포장내의 에틸렌을 흡수 제거하여 충분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소비자들이 혹시 방부제로 오인하지 않을까요 ?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히려 대부분 소비자들은 후레쉬업이 들어가 있는 농산물에 대해 “신선도유지제 후레쉬업이 들어있는 농산물은 이미지가 좋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안전한가요 ?

Maecenas nisi sem, aliquet id faucibus in, tempor nec massa. Fusce laoreet mattis augue a finibus. Donec ut vestibulum neque. Phasellus commodo augue ipsum, vel rhoncus ex scelerisque at.

효과지속기간은 어느정도 되나요 ?

농산물의 종류나 저장유통중 온도조건등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 농산물보다 1.5~3배 신선도가 길게 유지됩니다.

후레쉬업의 효과는 믿을만 한가요 ?

한국화학시험연구원에서 에틸렌제거성능 효과를 입증하였고 가락동농수산물도매시장,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농산물 신선도유지 효과를 인정하여 그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후레쉬업이란 무엇인가요?

농산물 박스나 비닐포장 등에 넣어 농산물신선도를 유지시키는 제품입니다.